파우치에 쏙, 필요할 때 쓱! #스틱자차

파우치에 ‘쏙’, 필요할 때 ‘쓱’! 언제 어디서나 덧바르기 쉽고 화장도 밀리지 않는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➊ 시세이도 클리어 선케어 스틱
물은 물론 땀에도 끄떡없는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는 독자적인 기술을 탑재했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된다. 20g 3만3천원대.

➋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스틱
프로비타민 D와 징크옥사이드, 피크노제놀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건강에 도움을준다. 얼굴뿐 아니라 목, 팔, 다리 등에도 쉽게 사용 가능. 20g 2만3천원.

➌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스틱
자외선뿐 아니라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대기 오염 물질 등까지 차단한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 또는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 14g 2만1천원.

➍ 아토팜 야외놀이 선 스틱
브랜드에서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뜨거운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00% 무기자차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21g 2만4천원.

➎ 아비브 톤업 선 스틱 실키 바
피부 톤을 밝혀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아쿠악실과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는 촉촉하지만 보송한 마무리가 특징. 20g 2만4천원.

➏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선 스틱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시티프루프 콤플렉스가 포함되어 있어 스킨케어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도포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20g 2만4천원.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김흥수

116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