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토너의 넘사벽 스펙트럼

각질 제거는 물론 에센스와 시트 마스크의 영역까지 허무는 요즘 토너의 넘사벽 스펙트럼.

 

#more_functional

무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로 인해 ‘스킵’ 케어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스킨케어의 시작을 알리던 토너가 기능성 케어의 영역으로 성큼 발을 들인 이유도 여기에 있다.
쫀쫀한 점성 제형,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과 영양분 그리고 브랜드의 기술력이 모여 세럼과 에센스를 대체할 수 있는 일당백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

1 오리셀 섬유아세포배양액 밸런싱 토너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섬유아세포배양액을 다량 함유했다. 여기에 모공을 조여주고 과다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는 탄닌 콤플렉스를 더했다. 200ml 4만2천원.
2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바이오 리독스 알파™를 무려 92.5%나 담아 피부 항산화력을 높이는 기능이 탁월하다. 168ml 6만원.
3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에센스 토너 인체 제대혈 유래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 2000ppm을 담아 고영양을 자랑한다. 닦토로도 활용 가능하다. 150ml 3만5천원.

 


 

#post_cleansing

피부 보호는 물론 세안 후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클렌징의 마무리, 닦토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정제수 대신 자극 없는 식물성 자연 유래 추출물로 이뤄진 제품을 선택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력을 높여보자.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AHA, BHA, PHA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면 금상첨화다.

1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모공과 각질, 오돌토돌한 피부 개선에 좋은 칼렌듈라 꽃잎을 94장 담았다. 250ml 5만9천원대.
2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솝베리 껍질 추출물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발효 블랙티가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6만5천원대.
3 샹테카이 피토액티브 솔루션 보태니컬 포뮬러가 과도한 유분과 피지를 조절하고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100ml 12만8천원대.


#calming_touch

손바닥에 덜어 흡수시키거나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보완했다. 각질 케어, 보습, 진정 등에 탁월한 닦토의 진화된 버전인 토너 패드는 토너의 순기능을 넘어 시트 마스크의 경계까지 도달했다.
예민해진 부위에 5분만 올려두면 금세 진정된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1 엘러브 필앤필 카밍 앤 릴리프 필링패드 수분 충전은 물론, PHA가 고함량 들어 있어 효과적인 각질 케어를 도와준다. 한 장씩 낱개 포장돼 있어 위생적. 20ea 1만9천원.
2 아비브 어성초 스팟패드 카밍 터치 지리산에서 재배한 어성초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진정 효과가 좋은 편. 메시 면을 이용해 피부 결을 정리하고 반대쪽 면으로 즉각적인 진정을 기대해볼 것. 75ea 2만4천원.
3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미백 성분 덕분에 칙칙한 얼굴 부위를 맑게 개선할 수 있다. 요철 면으로 각질을 잠재우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 결 정돈을 한다. 70ea 2만4천원.
4 연작 카밍 & 컴포팅 토너 패드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열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45ea 4만5천원.

 

 

Editor Hayan Kim
Photographer HEUNGSOO KIM

79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