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짐 싸기, 성공적

바다 여행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들어줄 검증된 비치 아이템들.


@vavavillage
바바빌리지의 다용도 매트. 방수 기능의 PEVA 소재로 만들어 비 온 뒤나 해변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돌돌 말아 보관하기도 편리하다.

@uu8864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반드시 필요한 타프. 햇빛은 피한 채 바다를 보며 물멍 때리고 싶을 때 좋은 아이템이다.

@mamedreo
예쁘지만 보관이 어려웠던 파라솔의 단점을 단번에 해결한 아이템. 폴대의 중간 부분을 돌려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쉽게 접어 보관 가능하다.

@bimble_official
‘즐거운 쓸모를 지닌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빔블의 비치 타월. 양면 모두 보송보송한 질감으로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은 물론, 전용 파우치가 있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scandi_lee
햇빛 피할 곳 없는 해변의 필수품. 자외선을 98% 이상 차단하는 친환경 폴리에스테르 패브릭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천연 너도밤나무 우드 폴대까지 비치에서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lawnchairusa_kr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 론체어의 웨빙 체어. 녹슬지 않는 알루미늄 프레임과 내구성이 뛰어난 퇴색 방지 웨빙 소재로 제작되었다. 휴대가 간편하고, 무엇보다 가볍다.

@knock_the
선명한 색감의 비치 파라솔. 네 발 받침대 세트 구성으로 쓰러질 걱정은 줄이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shop_agt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패브릭. 일교차가 큰 바닷가에서 해가 진 뒤 몸을 감싸거나 깔고 앉는 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awesomehome_
내 안의 러블리한 감성을 끌어낼 수 있는 피크닉 바구니. 향신료통, 그릇, 커트러리, 미니 와인잔, 와인 오프너까지 들어 있어 피크닉 준비의 수고를 덜어준다.

Editor 류창희

60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