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쏘 스마트워치

건강한 삶을 위한 도우미, 애플 워치의 대안, 스타일리시하고 다양한 디자인. 이런 이유로 등장한 스마트 워치 시장의 뉴페들을 만나봤다.

MONTBLANC
몽블랑 서밋 라이트

재생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모던하고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몽블랑의 스마트 워치 서밋 라이트는 선명하고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덕에 사용이 손쉽다. 서밋 라이트만의 건강 관련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하기 좋고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지녔다. 스펙 43mm 알루미늄 케이스,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좌) 러버 스트랩, (우) 나일론(후면 가죽) 스트랩 가격 1백12만원.


GARMIN
가민 베뉴 2S

스마트 기기 업계의 선두주자 가민의 데일리 피트니스 스마트 워치. 러닝, 피트니스, 골프 등 25가지 이상의 내장 스포츠 앱을 활용한 운동 기능은 물론 여성을 위한 생리주기 측정 및 임신 추적 기능 등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제공한다. 스마트 워치 모드에서 최대 10일, GPS와 음악 재생 기능을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7시간을 지원하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도 갖췄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여 데일리 워치로 손색없다. 스펙 40mm FRP 케이스,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실리콘 스트랩 가격 54만원대.


TAG HEUER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의 스마트 워치 커넥티드 워치가 고급스러움과 최첨단 하이-테크 기능을 모두 갖추고 3세대 커넥티드 워치로 진보했다. GPS, 심박수 측정 등의 기능은 물론, 새롭게 개발한 태그호이어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으로 개인별 목표 달성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워치 페이스를 커스터마이징해 매일 다른 시계인 듯 새로움을 느껴볼 수 있다. 태그호이어의 정교한 기술력이 담긴 뉴 커넥티드 워치는 일상 속에서 스마트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스펙 45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PVD
세라믹 베젤, 블랙 러버 스트랩
가격 2백31만원.

 

 

Editor 유수미
Photographer 김흥수

57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