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뷰티 신상 10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할 스킨케어 제품부터 그을린 피부에 어울리는 색조 메이크업, 청량한 향까지. 완연한 여름맞이에 나선 뷰티 신상 10.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3세대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을 개선해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이뮤제너레이션레드 테크놀로지™를 탑재했다. 피부 본연의 빛과 탄력을 되살려 단기간에 동안 피부를 완성하며, 피부의 수분을 24시간 유지해준다. 75ml 17만5천원대.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1921 EDP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향수. 네롤리꽃을 베이스로 피렌체 지방의 리모네 체드라토와 버베나 등을 더한 향은 무성한 숲을 연상시킨다. 100ml 44만원대.

겔랑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은 물론, 종전 제품보다 무려 9배 빠른 피부 개선 효과로 하루가 다르게 차오르는 피부 광채와 탄력을 기대할 수 있다. 50ml 19만8천원대.

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검은 귀리 아미노산,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새롭게 추가돼 모발 보호 효과가 3배 더 강력해졌다. 샴푸 후 모발에 고루 도포하고 5분 뒤에 헹구면 윤기 나는 머릿결과 건강해진 두피를 마주할 수 있다. 200ml 3만원.

끌레드뽀 보떼 트랜스루센트 루즈 파우더
피부가 땀과 피지로 얼룩지는 여름에는 루스 파우더가 필수. 모공 끼임 현상 없이 불필요한 유분만을 흡수해 보송보송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총 2가지 컬러로 출시. 26g 16만원대.

던힐 드리븐 EDP
카다멈과 시나몬, 재스민의 조화로운 향이 은은하게 감돈다. 이어 부드러운 로즈 향을 지나 바닐라와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어 중성적인 매력을 전한다. 60ml 6만5천원.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피부 온도를 즉각 2℃ 정도 낮춰 눈가의 피로와 다양한 주름,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준다. 눈가 외에도 주름으로 고민되는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15ml 10만5천원대.

조 말론 런던 타운하우스 디퓨저
와일드 베리 앤 브램블, 프레쉬 피그 앤 카시스, 라벤더 앤 러비지 등 총 3가지 고급스러운 향의 디퓨저. 질감이 살아 있는 비스크 도자기의 보틀이 공간에 감각적인 무드를 더한다. 350ml 23만8천원.

샹테카이 오렌지 플라워 워터
오렌지 에센셜 오일을 듬뿍 담은 스프레이 타입의 토너. 100%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보습, 진정,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 125ml 9만9천원.

나스 클라이맥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베이지, 브라운, 시머링 샴페인 등의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앤 드라이 포뮬러 덕분에 컬러 라이너로도 활용 가능. 1.7g×9 6만8천원대.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정석헌

6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