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환경을 위한 친환경 세제 & 핸드크림

환경운동의 실천, 작은 선택과 습관의 변화에서 시작된다. 친환경 세제와 설거지 후 손을 촉촉하게 보호해줄 핸드크림이 놓인 주방 풍경.

for Your Dishes

1.톤28 고체형 주방 씻을거리
숯, 솝베리, 곡물 등의 국내산 유기농 원료로 만들었다. 쫀쫀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설거지할 수 있다. 100g×3개 2만2천원.

2.에코스토어 올인원 식기세척기 태블릿
자연 유래 성분만을 포함해 순한 무향 세제. 수용성 필름으로 제작한 비닐 패키지를 제거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30개 2만2천원.

3.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주근깨 주방세제 바
로즈메리잎이 주근깨처럼 박혀 있는 귀여운 외관의 주방세제 바. 설탕, 소금, 베이킹소다 등 먹어도 무방한 성분들이 안전하게 기름때를 제거해준다. 120g 1만원.

4.아소방 오브드 주방세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아소방에서 출시한 주방세제. 설거지는 물론 과일, 채소도 안심하고 씻을 수 있다. 500ml 1만9천원대.

5.에코스토어 액체 주방세제
유아 젖병도 안심하고 씻을 수 있는 유해 물질 제로 주방세제. 사탕수수 원료로 만든 케이스에 세제를 담았으며, 가까운 리필 스테이션에서 제품을 리필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길. 500ml 1만1천원.

6.동구밭 올바른 설거지 워싱바
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재료로만 만든, 그야말로 ‘올바른’ 설거지 바.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걱정 없을 만큼 피부 자극이 적다. 150g 6천원.

7.올솝메이트 미강 설거지바
미강가루를 주재료로 사용해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설거지바. 그립감이 좋은 형태,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150g 7천원대.


for Your Hands

1.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친환경 브랜드로 유명한 이솝의 스테디셀러. 밤 제형이라 보습력이 뛰어나며 산뜻한 시트러스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75ml 3만1천원.

2.쥬스 투 클렌즈 핸드크림 라임하프, 아란치아
저온 압착 방식으로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했다. 과채의 싱그러운 향기가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준다.50ml 1만8천원.

3.허스텔러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비포 선라이즈
크루얼티프리와 100% 비건을 실현한 핸드 밤. 비건 버터 콤플렉스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끈적임 없는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50ml 2만1천원.

4.베이지크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린 커피빈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과 손톱의 큐티클을 보호해준다.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42ml 2만2천원.

5.아로마티카 마지팬 핸드 밤 비터아몬드&바닐라
9가지 오일과 유기농 시어버터가 어우러져 탄탄하면서도 리치한 밤 타입 제품. 보습 효과가오래 지속되며, 달콤한 향과 바닐라 오일이 포근한 느낌을 준다. 75ml 2만1천원.

6.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다즐링, 그리너리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촉촉하면서도 자극이 없다. 50g 7천원대.

7.톤28 손 바를거리 H1
직사각형의 패키지가 눈에 띄는 톤28의 핸드크림은 온갖 생활 자극에 노출되는 피부 특성을 연구해 맞춤형으로 개발되었다. 45g 1만5천원대.

 

Editor 유수미
Photographer 송시영

6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