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식, 학부모총회에 돋보이는 #OOTD

  • Post Image
  • Post Image
  • Post Image
  • Post Image

입학식, 학부모 총회 등 학교 갈 일 많은 3월. 아이가 주인공인만큼 너무 눈에 띄거나 화려하면 안되지만 약간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기도 하다. 마트 가듯 지나치게 편해보이지도, 너무 차려입은 것 같지도 않은 중간을 지키는 게 포인트! 한마디로 ‘편한 듯 한끗 다른’ 스타일리시함을 뽐내고 싶다면 패션 인스타그래머 5명의 #OOTD(Outfit Of The Day)를 참고하라.

 

시크 드  이가연 @chic_de

시크드 아우터, 에르메스 백과 슈즈

슬렉스는 편하고 캐주얼하면서도 동시에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기에 학예회나 입학식 같은 자리에 베스트 아이템이다. 블랙의 심심함을 덜어주는 퍼 장식과 브라운 백까지 더하면 완벽.

 

미미씨엘 부성희 @mimiciel

미미씨엘 이너 및 아우터, 구찌 슈즈

입학식에 어울릴만한 클래식한 베스트 코트와 백, 슈즈에 어딘가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러플 포인트의 이너를 매치하면 조금 남다르게 연출 가능하다.

 

케론미미 이은해 @keronmimi

학예회에는 너무 차려입은 의상보다는 엄마도 함께 즐기러 온 듯한 캐주얼한 느낌의 의상이 어울린다.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한 느낌을 주려면 맨투맨 티셔츠에 로퍼느낌의 슈즈로 포인트를 줄 것.

 

라두나 김선연 @dunamandu

라두나 스커트와 슈즈, 에르메스 백, 애니빙 페도라

다른 맘들과 확실히 다른 젊고 트렌디한 맘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시퀸 소재의 스커트와 페도라까지. 포인트를 줄 아이템들로 무장할 것. 컬러를 블랙으로 맞춰 과해보이지 않으면서 시선을 끌기에 충분.

 

지우히메 이지우 @jjiwoo_jjiwoo

샤넬 클러치, 이자벨마랑 재킷, 타임 스커트, 구찌 슈즈

입학식날, 블랙은 식상하다. 돋보이고 싶다면 컬러 있는 아이템을 선택할 것. 밝은 컬러의 체크 패턴 아우터 하나면 한층 더 화사해 보일 수 있다.

88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