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 바닷가에서의 하룻밤

이번 주말 부산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복잡한 해운대, 광안리 대신 조용한 송정 해수욕장 나들이를 추천한다. 송정 해수욕장에 들른다면 바다가 한 품에 쏙 안기는 어썸 하우스에 꼭 들러보시길!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보이는 모습이 송정 바다라면 어떤 기분일까. 어썸하우스는 사람의 인기척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송정 해수욕장의 오래된 건물 3층에 있다. 바깥 세상과 철저히 분리된 철제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른 세상이 펼쳐진다. 여러 팀이 한 층을 공유하는 형식이 아니라 3층 전체를 한 팀이 사용하는데 60평 남짓한 넓은 공간에 독립된 방은 3개. 통창 유리를 통해 송정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거실과 욕실, 키친으로 구성했다. 요리하면서도 바다를 볼 수 있게 했고, 가구는 디테일은 줄이고 좋은 소재에 집중했다.

처음부터 스테이로 설계된 곳은 아니다. 정재학 대표가 운영하는 제프리 스튜디오의 사무실 겸 정 대표의 휴식공간으로 사용됐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한껏 게을러 질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으로 사용하다 지금의 ‘어썸 스테이’가 만들어진 것. 상황에 맞게 색깔을 달리 하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브라이덜 샤워, 포틀럭 파티 등 공간이 넓은 탓에 스테이 외에도 파티 플레이스로 활용하는 사람도 많아졌다.

 

어썸은 경탄할 만한 경관이 있고 어마어마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일종의 암시예요. 고객의 상황에 맞게 기능이 변하는 가변성 있는 공간으로 더 발전시킬 예정이에요. 

 

ROOM CHARGE

비수기 : 주중(일~목) 400,000원 / 주말(금~토) 480,000원
성수기 : 주중(일~목) 550,000원 / 주말(금~토) 650,000원

비수기: 1월 ~ 6월, 9월 ~ 11월

ADD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43
지도 크게 보기
2017.3.3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인기기사

BUSAN> CITY GUIDE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