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LX Z:IN의 ‘Quality Interior’

퀄리티 인테리어의 시작

공간을 넘어 공감을 설계하는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LX Z:IN이 배우 전여빈과 함께 2022년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 고객이 누리는 일상의 행복과 생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퀄리티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LX Z:IN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보자.



인테리어 티 좀 내볼까?” 배우 전여빈이 소개하는 LX Z:IN의 품격 있는 공간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는 배우 전여빈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LX Z:IN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작년 캠페인 영상을 통해 LX Z:IN의 세련된 이미지와 젊은 에너지를 대중에게 전달한 전여빈이 올해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줬을지 기대된다.

2022 LX Z:IN 캠페인에서는 기존 주방, 욕실뿐 아니라, 집 안의 모든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의 일상을 보여주는 콘셉트로 각 공간의 인테리어를 밀도 있게 담은 이번 영상에서는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보여준 그녀의 연기가 감도 높은 LX Z:IN 인테리어와 만나 편안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자아낸다.

LX Z:IN과 전여빈이 다시 만나 선보이는 2022 신규 캠페인

작품도 인테리어도 꼼꼼하고 신중하게 고를 것 같은 전여빈이 말하는 ‘티’ 나는 인테리어는 무엇일까?



‘Quality Interior’ 모든 인테리어의 기준은 결국 퀄리티니까.

LX Z:IN은 이번 캠페인에서 좋은 재료로, 감각 있게, 제대로 완성하는 ‘퀄리티 인테리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테리어를 선택할 때 디자인의 뷰티(Beauty),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아이덴티티(Identity), 나만을 위한 맞춤을 의미하는 스페셜티(Specialty), 조화로움이 반영된 토탈리티(Totality) 등을 토대로 인테리어 설계를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결국 전체적인 완성도의 기준이 되는 ‘퀄리티’(Quality)에 있다. LX Z:IN은 이전의 인테리어와는 퀄리티가 다른 새로운 인테리어의 기준을 제안한다.



오직 나를 위한 특별한 공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LX Z:IN의 광고 영상 속 키친

팬데믹의 이후 지인을 집으로 초대해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나눠먹으며 긴밀한 대화를 나누는 문화가 우리나라에도 정착하면서 더 이상 주방은 주부와 조리만을 위한 곳이 아닌 그 이상의 역할을 갖게 되었다. 그로 인해 심미적인 요소는 물론 개인의 생활 패턴을 반영하여 주방을 더욱 특별한 나만의 맞춤 공간으로 설계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대폭 늘어나는 추세다.

블루와 그레이의 모던한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아일랜드

시대를 앞선 감각으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LX Z:IN에서는 뉴 트렌드인 개방감을 갖춘 키친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디테일 역시 남다르다.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아일랜드와 일체화된 콘솔 후드에서는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느낄 수 있다.

한가로운 오후의 휴식을 보는듯한 광고 현장의 연출과 LX Z:IN 공간의 조화는 보는 이로 하여금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편안한 모습으로 주방에서의 시간을 보내는 전여빈의 연기까지 더해져 감각적인 화면을 만든다.



우리 집의 시그너처가 되는 공간

나의 감성까지 담은 하이엔드 어반 무드의 욕실

집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곳인 욕실이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은 공간이 될 수 있을까? LX Z:IN은 그것을 실현시켰다. 휴식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이 아닌 나의 감성까지 충분히 녹여서 디자인하기 때문에 우리 집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스팟이 욕실에서도 완성될 수 있는 것이다.

LX Z:IN만의 품질 높은 소재와 섬세한 빛 설계, 날카롭고 딱딱한 각 대신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디자인이 깊이감이 다른 하이엔드 어반 무드를 연출하여 기존 욕실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모든 공간을 아우르는 인테리어의 완성

집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거실

LX Z:IN은 여러 공간의 연결고리이자 집의 첫인상이 되는 거실의 인테리어도 보여준다.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제품들이 제각기 다른 컬러와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밸런스를 맞추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중간중간 소재의 퀄리티를 엿볼 수 있는 클로즈업 컷이 눈에 띈다.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톤의 바닥재, 안전 기능이 추가된 창호와 같은 거실 인테리어의 베이스가 되는 제품 디테일을 사용자의 시선에서 더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다. 전여빈 역시 공간마다 안정감 있고 내추럴한 모습을 잘 녹여내 영상에 완성도를 더했다.



“Quality Interior For Life.”

2022 LX Z:IN 신규 캠페인 메시지

앞으로도 LX Z:IN은 퀄리티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이 일상에서 누릴 생활 가치의 퀄리티까지도 함께 높일 수 있도록 주력할 계획이다. LX Z:IN의 맞춤 공간 연출로 나만을 위한 퀄리티 높은 우리 집 인테리어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 LX Z:IN 인테리어 알아보기 ▼
www.lxhausys.co.kr


Editor 안수지

 

103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