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마스크와 어울리는 힙스터 #OOTD

  • Post Image
  • Post Image
  • Post Image

오늘 서울의 미세먼지 농도는 ‘매우 나쁨’이다. 앞으로 중국발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 지수는 더더욱 높아질 전망. 이때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마스크는 필수다. 하지만 샤랄라한 봄 옷에 마스크를 쓰면 어색하기 마련. 이런 날엔 힙스터 패션을 즐겨보자. 마스크 하나 더하면 되려 쇼미더머니나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올 법한 패셔니스타가 되는 것은 시간 문제. 패션 인스타그래맘 4명의 #OOTD(Outfit Of The Day)를 참고하라.

 

갈롱 드 블랑 하현경 @galondeblanc

아우터 베트멍, 스커트 갈롱드블랑, 슈즈 발망, 가방 루이비통

스터치 장신의 슈즈와 백, 그리고 가죽 소재의 스커트까지. 힙스터 패션에서 빼 놓지 말아야할 모든 요소를 골고루 매칭했다. 여기에 컬러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너블하게 연출.

 

지우히메 이지우 @jjiwoo_jjiwoo

가방 에르메스, 슈즈는 조슈아샌더스, 팬츠 리본타이

맨투맨 하나면 스타일리쉬한 스트릿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소매에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슈즈와 팬츠, 가방은 블랙으로 통일해 밸런스를 맞췄다.

 

미미씨엘 부성희 @mimiciel

가죽자켓과 오프화이트 셔츠는 미미씨엘, 가방은 발렌시아가

힙스터 패션하면 뭐니뭐니해도 가죽재킷. 너무 영해보이거나 캐주얼한 것이 부담스럽다면 미미씨엘처럼 셔츠와 매칭해보자. 좀 더 드레스 업 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

 

라두나 김선연 @dunamandu

레이스점퍼와 티셔츠, 팬츠와 슈즈는 라두나, 가방은 에르메스

힙합이 유행하면서 스트릿 패션의 필수품이 된 저지 팬츠. 스트라이프 무늬가 양쪽으로 들어간 저지팬츠에 항공 점퍼 스타일의 재킷을 매칭하면 너무 캐주얼해보이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가능하다.

 

818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