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의 히든 스폿! 양평 제너럴 플랜

집 사진 한장만 올려도 ‘김미님 가구 정보요’, ‘김미님 소품 정보요’라는 반응이 쏟아지는 김미스타그램(@kimmi_stagram)의 김미선씨. 다양한 분야에 관심과 재능을 갖고 있는 그녀가 영감을 받는 루트는? 바로 카페다! 여덟살 딸 아인이의 카페 투어에 스타일러가 함께 해 김미의 시선으로 본 씬들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 장소는 숨겨두고 숨겨둔 멋진 카페, 양평의 제너럴 플랜이다.

김미의 추천 포인트 

1 계절에 맞는 식물 매치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공간에 생기가 가득해요 

2 화이트 톤 인테리어

+우드 테이블+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빛=셀카성지

3 매력적인 시그니처 메뉴

딸기라테 8,500원. 아메리카노(ICE) 6,000원. 로얄 밀크티 8,500원. 초코 티라미수 7,800원.

= 외곽 지역이라 어쩔 수 없다 해도 사악한 가격.

 

사장님 사장님!

지나치기 쉬운 자리에 있는데요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찾던 중 북한강이 보이는 넓은 마당에 반해 고민없이 결정했어요.

메뉴 선정은 어떻게 하셨나요

제품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외국에 출장 갈 일이 많았어요. 카페 오픈 전에는 해외로 두 달간 시장 조사를 다녀오기도 했고요. 기본적인 커피 메뉴와 에이드, 밀크티 등 다양한 메뉴를 만들었어요. 진한 밀크티는 엄마가 만들어주시던 밀크티 레시피 그대로 만들었는데 반응이 좋아요. 평소 취미로 빵과 케이크를 구웠었는데 유기농밀가루와 비정제 설탕으로 만든 빵은 메뉴를 늘리지 않고,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매장 한편의 편집 공간도 눈에 띄어요

디자인 사무실도 함께 있는 카페예요. 캠핑이 취미라 관련 용품을 직접 디자인 제작해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 용품들도 수입해서 판매하고요.

초록 식물들이 유난히 많아요

식물과 함께 숨 쉬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어요. 계절에 맞는 식물과 꽃 화분으로 자주 분위기를 바꿔줘요. 인테리어 컨셉도 ‘자연과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이거든요. 북한강이 보이는 테라스에 앉아서 새소리와 푸른 식물, 맑은 하늘과 커피가 함께 하는 곳으로 생각해주셨으면 해요. 그래서 테이블도 식물들과 잘 어우러지도록 러프한 우드 테이블로 자연스러움을 더했어요.

 

주소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151

TEL 031-775-8166

지도 크게 보기
2017.3.23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인기기사

G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