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데드 리프트

봄이 온다고 갑자기 관리하는 것보다 평소에도 꾸준하게 하는 것이 운동에서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헬스장 갈 시간이 없다는 건 다 핑계일 뿐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미세먼지 가득한 밖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할 수 있는 김사과님의 홈트. 오늘은 빨래를 널 때 할 수 있는 헬스의 기본이자 핵심 동작, 데드 리프트다.

 

HOW TO

STEP 1.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린다.

 

STEP 2. 힙을 뒤로 빼고 무릎을 약간 구부린다.

 

STEP 3. 가슴과 무릎이 일직선이 되도록 한다.

 

STEP 4. 시선을 45도 각도로 유지한 상태로 그대로 내려갔다 그대로 올라온다.

 

 

*주 의 사 항*

POINT 1. 빨래를 모두 넌 후에도 정해진 횟수를 꼭 채워줄 것.

 

POINT 2. 내려올 때 무릎이 안으로 모이지 않도록 주의!

 

POINT 3. 내려가고 올라올 때 허리가 굽지 않도록 주의!

 

!!! 1세트에 10~15회씩 총 3세트를 꼭 다 채워주어야만 운동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어요 !!!

 

김사과와 함께 하고 싶다면,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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