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에선 제철 딸기를 어떻게 먹나요?

지금 먹지 않으면 1년을 기다려야 하는 제철 딸기 디저트. 당장 달려가야 맛볼 수 있는 힙 카페의 딸기 디저트를 소개한다.

 

병과점 미남미녀 오미자 딸기에이드

오미자 딸기에이드 6000원

겨울에 직접 담근 오미자청이 소진될 때까지만 판매하는 음료. 탄산수에 오미자청과 으깬 제철 딸기를 올리면 완성이다. 오미자와 탄산수 만으로 충분히 상큼한데 제철 딸기가 더해서 상큼함이 폭발한다. 딸기가 싱싱함을 잃으면 판매를 중단하니 서두를 것. 여름에만 판매하는 팥쉐이크도 있다. 팥빙수라고 하기엔 음료 같고, 음료 라고 하기엔 든든하다. 우유와 팥을 함께 갈아 미숫가루와 양갱, 떡, 연유를 올리면 완성. 과일청은 물론 연유까지 직접 만들어 디저트를 만든다. 오픈한 지 1년 만에 제주 여행에서 꼭 들러야하는 핫 플레이스가 됐다.

TEL 010-9014-5937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 102

지도 크게 보기
2017.3.30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망원동 티라미수 딸기 티라미수

망리단길에 최근 오픈한 티라미수 전문점. 과일 티라미수에는 제철 딸기를 듬뿍 넣어서 판매한다. 바닥에는 시트가 깔려있고, 부드러운 크림과 슬라이스한 딸기가 어우러져 있다. 비주얼에 반해 주문했다가 달기만 한 크림 덕분에 남기고 돌아온 적 한 번쯤은 있을 것. 망원동 티라미수는 크림이 꽤 많이 담겼음에도 상큼한 딸기와 어우려져 느끼하지 않다. 숟가락으로 푹 뜨면 아낌없이 넣은 제철 딸기가 함께 올라온다. 딸기 티라미수 외에도 오리지널, 바나나, 블루베리도 판매 중.

TEL 02-324-7877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 14 수성빌딩 1층

지도 크게 보기
2017.3.30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인기기사

G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