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트 하나로 꽃놀이 스타일링 #OOTD

  • Post Image
  • Post Image
  • Post Image
  • Post Image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곳곳에 꽃들이 피기 시작했다. 이미 군산에는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는 소식. 이번 주말에 근교로 나들이를 가면서 꽃과 함께 인생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머메이드 스커트는 어떨까. 봄이 되면서 어딘가 허전하고 꿀꿀하다면 당시는 지금 봄 타는 여인. 기분 전환 확실히 해줄 꽃과 어울리는 스프링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패션 인스타그램맘 5명의 #OOTD(Outfit Of The Day)를 참고하라.

 

갈롱 드 블랑 하현경 @galondeblanc

스커트 갈롱드블랑, 슈즈 자라, 가디건 j.crew, 티셔츠 크세니아슈나이더, 벨트 프라다

힙 라인이 드러나는 머메이드 스커트가 부담스럽다면, 그녀처럼 여유가 있는 롱 기장의 머메이드를 픽할 것. 스커트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개성있게 연출하면 미술관에서도 돋보이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미미씨엘 부성희 @mimiciel

의상은 미미씨엘, 슈즈는 미우미우

비대한 엉덩이와 허벅지를 가진 전형적 하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 체크 무늬로 시선을 분산시키고 앞부분에 절개 포인트로 훨씬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상의는 벌룬 스타일의 니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

 

라두나 김선연 @dunamandu

전부 라두나

근교 브런치 까페로 놀러갈 예정이라면 맨투맨과 매칭해 좀 더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것. 메리제인 슈즈와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시크 드  이가연 @chic_de

의상은 시크드, 백은 에르메스

하필 주말에 결혼식이나 포멀한 자리가 있을 예정이라면 미니멀하게 연출해볼 것. 머메이드 라인보다는 살짝 여유가 있는 플레어 스커트와 소매 벌룬 포인트의 니트를 연출하면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격식있는 차림이 완성된다.

 

지우히메 이지우 @jjiwoo_jjiwoo

자켓 올세인츠, 스커트 Iuvyoony, 슈즈 구찌

힙이 처지고 빈약하다면 롱 기장의 아래 쪽에 주름이 더 많아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매칭할 것. 가죽 재킷은 지금 같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제격. 캐주얼하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