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가기 전, 트렌치 코트

봄, 가을이 짧아지면서 트렌치 코트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매번 고민하게 된다. 하지만 하나쯤 사 두면 환절기 쌀쌀한 아침 저녁, 요긴한 아이템이 되는 트렌치 코트. 물론 매년 트렌드가 바뀌면서 유행하는 트렌치 코트의 디자인과 스타일이 달라져 구입에 망설여지지만 이럴 땐 자신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이나 가지고 있는 옷들과의 매칭을 잘 살펴보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다. 스타들의 스타일과 스트리트 룩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

 

클래식 스타일

기존에 클래식한 트렌치 스타일로 ‘승무원 트렌치’라고도 불린다. 유행을 타지 않기에 하나쯤 구비해두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오버 핏 스타일

트렌디한 오버 사이즈 핏의 트렌치 코트 역시 활용도가 높다.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빈티지한 느낌을, 슬랙스나 와이드 팬츠와 연출하면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 팬츠와 트렌치 모두 와이드한 핏을 고를 땐 적절한 핏 감 선택이 관건.

 

캐주얼 하프 트렌치

디테일이 가미된 캐주얼한 느낌의 하프 트렌치는 흰 티와 청바지에 코디하기 가장 만만하고 캐주얼한 스타일. 이너 없이 하나로만 연출하면 미니 원피스 느낌으로 활용 가능하다.

 

BEST STYLER PICK!

심플한 패션에 원포인트 스타일링은 항상 실패 없다. 최근 트렌드는 소매에 포인트를 주는 것. 이들처럼 스트라이프 커브스의 소재나 살짝 소매 안감이 다른 트렌치를 접어 스타일링 해보자. 한끗 다른 스타일리쉬함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패피즈 맘 3인의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