쌔끈한 롱스커트 스타일링법

맨 다리 보이기 민망한 나이, 짧은 스커트를 입기는 쌀쌀한 봄 날씨에 롱 스커트만한 아이템이 없다. 하지만 막상 입자니 치렁치렁해 보이지 않을까, 아줌마 같아 보일까 걱정! 어떤 소재와 기장을 선택해야할지,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칭해야 할지 고민되는 당신을 위해 스타와 스트리트 스타일링에서 결정적 힌트만 모았다. 더불어 패피 맘 3명의 코멘트 영상까지 클릭클릭.

 

앞트임 하나로 센스 업!

트임 디테일은 심심한 일자 스커트에 센스를 더할 뿐 아니라 힙 라인이 드러나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일자 스커트의 부담을 줄여준다. 최근 가장 트렌디해 보이는 앞트임 스타일은 살짝씩 드러나는 종아리를 날씬하게 보정하는 역할까지.

 

자수 디테일 스커트로 원포인트 스타일링

화려한 자수 디테일이나 패턴의 A라인 롱 스커트는 스타일링 초보들에게는 효자 아이템. 별 다른 스타일링 없이 스커트 하나만으로 감각있는 패션을 완성해준다.

 

여름까지 쭉 활용도 높은 소재

맨 다리를 그대로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레이스나 쉬폼 같은 시원한 소재를 선택하면 여름까지 활용도 높은 롱 스커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플리츠 스커트

반짝이는 메탈 느낌 소재의 프리츠 스커트에 따뜻한 느낌의 가디건을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더했다.

최근 유행하는 플리츠 스커트는 심플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하기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활동성이 좋아 맘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단, 뚱뚱한 힙과 짧은 다리를 보정하려면 짧은 상의와 함께 매치할 것.

 

패피즈 맘 3인의 롱스커트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1,062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