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햇살이 강해지기 시작하면서 피부 노화와 눈가의 기미, 주근깨 등이 걱정되기 시작했다면 신상 자외선 차단제를 쇼핑해야 할때. 작년에 쓰던 제품을 쓰기엔 찝찝하고 최근 보송한 마무리감과 높아진 차단력까지 더 완벽해진 신상 자차에 눈을 돌릴 필요도 있다. 4월에 출시된 4가지 자차를 에디터가 직접 실험했다. 당신의 선택은?
영상에 나온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제품명을 클릭하면 제품 구입 사이트나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SPF50+ PA++++ 60ml 36,000원. UVB와 UVA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더블 프로텍팅 기능으로 물과 땀에 강력한 워터 프루프인 동시에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 없이 여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오휘 퍼펙트 선 프로 블랙 SPF50+ PA++++ 50ml 40,000원. 기존 자외선 차단 기능에 안티폴루션 기능이 강화 되어 자외선 뿐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완벽 보호하며 스킨톤의 컬러 제형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한다.
- 유세린 선 플루이드 안티에이지 SPF50+ 50ml 37,000원. 유해물질 차단 성분과 히알루론산까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존에 있던 기미나 주근깨를 이중 보호 할 수 있다.
- 뉴트로지나 쉬어 징크 드라이터치 선스크린 로션 80ml 21,300원.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순수 미네랄 징크 옥사이드 성분이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여 화학적 자극없이 자외선을 완벽 차단한다.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