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의 아내 이송정 BEAUTIFUL MOMENT

젊음의 전성기를 최대한 길게 유지하는 것이야말로 요즘 30, 40대 여성들의 최고의 경쟁력이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도 기품 있는 아름다움과 탄탄하고 슬림한 피부를 유지하는 이송정에게 그 비결을 물었다.

 


남편 내조와 육아로 정신없이 바쁜 까닭에 따로 시간을 내 클리닉을 찾기는 쉽지 않죠.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과 리틀 페이스 롤러예요.
반중력 탄력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페이스 롤러로 꾸준히 마사지를 하니 얼굴선이 탄탄해진 것은 물론이고
피부에 맑은 윤기가 돌면서 피부톤까지 환해졌어요.
특히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얼굴선이 거짓말처럼 슬림해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랐죠. 요즘 항상 들고 다니며 수시로 하고 있어요.

 

이송정, 아름다움의 비결을 말하다

촬영장에서 만난 이송정은 TV에서 보던 것보다 더 기품 있고 아름다웠다.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그녀의 얼굴에선 생기는 물론이고 촉촉한 윤기까지 넘쳐 흘렀다. ‘남편과 두 아들 사이에서 유일한 홍일점으로 살기에 우아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란 에디터의 예상과는 달리 국민타자 이승엽의 아내로, 아빠 닮은 무한 체력을 매일 증명하는 두 아들의 엄마로서 바쁜 나날을 보낸다는 그녀. 결혼 후 자신보다는 가족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데도 정작 그녀의 얼굴에선 피로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고 생기는 물론이요 촉촉한 윤기까지 넘쳐 흘렀다. 여기에 20대 못지않게 탄력 있는 몸매까지 유지하고 있으니 그 비결이 궁금했다. 그녀의 답은 꾸준한 홈 케어.
“지금껏 피부에 가장 중요한 건 수분 케어라 생각했어요. 웬만한 수분 케어 제품은 다 섭렵했을 정도죠. 그런데 최근 피부가 처지는 것이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여러 방법을 시도해봤는데,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준 것이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과 리틀 페이스 롤러예요. 아침저녁으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을 바르고 마사지 롤러로 얼굴 근육을 자극해주었더니 확 달라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피부가 올라붙는 느낌이랄까요. 발랐을 때만 반짝하는 다른 제품과 달리 얼굴에 바르자마자 탱탱한 탄력으로 페이스 라인이 착 올라붙는 느낌이 들어요.”
전성기의 탱탱하고 쫀쫀한 얼굴선을 되찾은 그녀가 말하는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과 리틀 페이스 롤러의 장점은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얻을 수 있는 거짓말 같은 리프팅 효과. 이제 바르는 순간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의 반중력 탄력크림과 페이스 롤러 없이는 피부관리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다. 그래서 기능성 화장품과 시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지인들에게 자극 없이 안전하면서도 확실한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과 페이스 롤러를 강력 추천한다.

 

피부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 & 레네르지 리틀 페이스 롤러

탄력 있는 얼굴라인, 볼륨 넘치는 하트형 동안 페이스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 처지고 늘어진 얼굴라인이 고민이지만 매번 전문가의 관리를 받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시술을 감행하기엔 두려운 게 사실이다. 시술과 홈케어의 기로에 서 있는 맘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주인공은 바로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과 레네르지 리틀 페이스 롤러다.
반중력 탄력 테크놀로지가 최초로 적용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을 먼저 살펴보자. 이 탄력크림의 최대 베네핏은 중력의 법칙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단단히 끌어올려준다는 점. 랑콤은 무중력 상태에서 피부 노화가 더욱 빠르게 촉진된다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고, 이에 착안해 이 크림의 핵심기술인 ‘업-코에지옹™’을 개발했다, 눈에 보이는 주름은 촘촘하게 케어하고 피부 콜라겐을 강화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탄력을 완성해주는 것이 바로 이 성분의 특징. 그뿐 아니라 무너진 피부 장벽을 팽팽하게 구축해주는 리프팅 효과도 겸비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페이스 리프팅 트레이닝이 가능한 혁신적인 셀프 마사저인 레네르지 리틀 페이스 롤러는 360도 다이아몬드 커팅 듀얼 헤드를 적용한 셀프 페이스 마사저. 얼굴에 최적화된 각도로 구성된 듀얼 헤드가 마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은 듯 처지고 무너진 페이스 라인을 입체적으로 다독여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콤팩트한 사이즈까지 더해 맘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는다.
이제 가는 세월은 거스를 수 없다는 푸념은 접어두자. 중력을 거슬러 피부를 탄탄하게 꽉 잡아줄 반중력 탄력 크림과 늘어진 피부를 다시 한 번 끌어올려줄 마사지 롤러가 있으니 말이다.

 

1,315
인기기사

D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