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록페다

놓치지 말아야 할 가슴 뛰는 뮤직 & 컬처 페스티벌 그리고 록페 스타일!
청춘 페스티벌
나이불문, 청춘들이 총집합하는 ‘청춘 페스티벌’. 매년 색다른 주제로 우리 안의 봄바람을 불러 일으킨다. 이번엔 ‘인생 졸라 마이웨이’라는 주제로 각자 인생의 길을 걸어가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명사들의 강연과 음악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부스에서 이벤트와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공연 일시 5월 6~7일 토요일, 일요일
공연장소 미정(서울 시내)
출연진 김종민, 서장훈, 볼빨간사춘기, 도끼, 더콰이엇, 소란 등
가격 1일권 5만원, 2일권 7만7천원

 

홀가분 페스티벌
현대카드에 ‘컬처 프로젝트’가 있다면 삼성카드에는 ‘홀가분 페스티벌’이 있다. 가족 나들이와 음악 페스티벌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홀가분 페스티벌이 제격. 쟁쟁한 출연진에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1 혜택(돗자리 구역과 지정석S, A에 해당함)도 누릴 수 있다.
공연일시 5월 7일 일요일
공연장소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출연진 god, 김연우, 에일리, 케이윌, 볼빨간사춘기
가격 돗자리구역(1층) 12만1천원, 유아입장권 3천원, 지정석S(2층) 9만9천원, 지정석A(2층) 8만8천원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좀 더 열정적인 페스티벌을 원한다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울려 퍼지는 EDM의 사운드에 몸을 맡겨보자. 여행매거진 <론리 플래닛>이 ‘2017년 가봐야 할 한국축제’로 선정해 인기가 더욱 뜨겁다. 최초 내한하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수두룩해 클러버들 사이에서는 이미 예매 경쟁이 치열하다.
공연일시 5월 13~14일 토요일, 일요일
공연장소 서울 잠실 주경기장
출연진 앨런 워커, 마이크 페리, 파티 페이버, 제드스 데드 등
가격 1일권 12만원, 양일권 18만원

 

뷰티풀 민트 라이프
봄맞이 체육대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바로 ‘뷰티풀 민트 라이프’의 공연 외 프로젝트 프로그램인 민트 문화 체육센터. 백일장, 달리기 등을 아이와 함께 즐기며 학창시절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것도 좋겠다.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 또한 전체 관람가이기 때문에 온 가족 봄나들이로 적합하다.
공연일시 5월 13~14일 토요일, 일요일
공연장소 올림픽공원
출연진 어반자카파, 샘김, 커피소년, 브로콜리너마저 등
가격 1일권 7만7천원, 2일권 12만3천원

 

음악을 핑계 삼아 그동안 숨겨왔던 패션 열정을 발산해볼 것. 록페에는 이 아이템들이 필요하다.

  • 5월의 푸릇푸릇한 배경엔 레드 컬러가 눈에 확 띈다. 69만7천원 노케.

 

 

춘천 밴드 페스티벌
경춘선 타고 춘천으로 음악여행을 떠나보자. 춘천 밴드 페스티벌은 다가서기 쉽고 즐기기 좋은 밴드음악의 매력을 알리는 춘천 대표 뮤직 페스티벌이다. 아직 라인업이 다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이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장미여관과 노브레인 등의 출연이 결정돼 록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연일시 5월 19~20일 금요일, 토요일
공연장소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주경기장
출연진 한영애, 장미여관, 노브레인 등
가격 금요일권 3만3천원, 토요일권 6만6천원, 양일권 9만9천원

 

그린플러그드 서울
음악을 매개로 어떻게 환경과 어우러져 살 수 있을지를 함께 생각해보는 페스티벌이 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그것. 알찬 라인업은 물론, 모든 홍보 제작물에 친환경 방식을 도입하고 사막화 방지 캠페인을 하는 등 친환경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공연일시 5월 20~21일 토요일, 일요일
공연장소 난지 한강공원
출연진 장기하와 얼굴들, 글렌체크, 국카스텐 등
가격 1일권 7만7천원, 양일권 11만9천원

 

자라섬 스프링 사운드 페어
5월 페스티벌 중 ‘자라섬 스프링 사운드 페어’를 놓칠 수 없다. 생생한 사운드의 록 페스티벌을 즐기며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인기 만점! 오토캠핑장과 캐라반 사이트 등 다양하게 조성된 캠핑장을 선택할 수 있고, 수영장과 잔디구장도 있어 다양한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공연일시 5월 26~28일 금요일~일요일
공연장소 가평군 자라섬 일대
출연진 부활, YB, 크라잉넛 등
가격 1일권 5만5천원, 2일권 8만8천원, 3일권 11만원, 3일 가족권(캠핑권) 27만5천원

 

서울재즈페스티벌
고퀄리티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서재페’. 올해 라인업 역시 빵빵한데, 작년 내한공연 당시 티케팅에 실패했던 이들을 달래주러 혼네가 다시 오고, 자미로콰이, 다이안 리브스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해외 아티스트뿐 아니라 가장 핫한 뮤지션인 자이언티, 비와이 등도 빠지지 않는다. 하루에 이들의 음악을 다 들을 수 있는 행운을 놓치지 말길!
공연일시 5월 27~28일 토요일, 일요일
공연장소 올림픽공원
출연진 자미로콰이, 혼네, 에픽하이, 자이언티, 비와이 등
가격 1일권 14만5천원, 2일권 23만원

 

 

 

인기기사

G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