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팀플레이, 앤스타일러 론칭!

스타일러가 그동안 함께해온 파워 인스타그래머들과 더 유니크하고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담아내기 위해 또 하나의 스타일러, ‘&STYLER’ 그룹을 결성했다. 각각의 에너지도 남다르지만 함께하면 더욱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는 사이, 이달의 &STYLER 그룹 4팀을 소개한다.

젬마 &STYLER
“또래 아이들을 키우면서 자기 일도 하는 워킹맘들이라 자연스럽게 고민을 공유하며 친해질 수 있었어요. 모두 제 첫 의상을 테스팅해준 친구들이기도 하고요.” 각자 다른 분야에서 일하는 만큼 자신만의 색이 뚜렷하고 개성이 있는 친구들을 박새은(젬마)이 총 출동시켰다. 이들의 만남은 매번 영감으로 가득차고 매일이 더 풍요로워진다.

김미 &STYLER
“정은 언니는 제가 대학생 때부터 꿈꾸던 ‘멋진’ 애티튜드를 지닌 사람이었어요.” 라이프 스타일리스트 김미선(김미)은 도자기, 꽃, 자수, 티 등 삶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은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하다. 이들은 서로 취향도 비슷해 약속을 잡을 때도 메뉴나 장소 선정도 늘 일사천리다.

 

 

아브클로이리 &STYLER
“유경이는 허리가 가늘고 볼륨감 있는 이국적 몸매니까 이 원피스를 입으면 더 예쁠 것 같고, 혜림이는 피부가 까무잡잡하니 이 컬러가 잘 어울릴 것 같아.” 이주희(아브클로이리)가 현장을 진두지휘한다. 촬영에 참석하지 못한 김윤, 오한나까지 총 6명으로 구성된 앤스타일러 팀이다. 그 누구보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 삶을 개척하고 끊임없이 탐구한다는 공통점을 가졌다.

 

바이미나 &STYLER
“우리 팀의 팔로워를 더하면 100만이란 어마어마한 숫자가나오네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났지만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을키우면서 느끼는 정서적 유대감은 물론 일에 대한 영감까지주고받는 최고의 절친이 되었죠.”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취향을 사랑하는 이들은 앞으로 매달‘스타일’에 대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려 한다.

Trackback from your site.

인기기사

ME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