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냉우동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밥 먹는 것도 귀찮을 땐 역시 한 그릇 요리가 최고다. 시원한 냉우동 한 그릇이면 더위 안녕.

크리스탈 제이드 – 중화냉면

중화냉면 1만4천원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야심차게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 고급 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면이 만났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장 더운 시즌에 잠깐 왔다 사라지니 꼭 맛볼 것.

♣ 판매 매장 : 소공점, 상암점, 잠실점, 무역점, 파미에점, 압구정점, 의정부점, 파주점

 

∗오향장육

회향, 계피, 산초, 정향, 진피 등 오향으로 향을 낸 간장에 돼지고기를 조린 정통 중국 스타일 고명.

 

배키우동

  • 멘타이 코붓가케(명란, 반숙계란튀김) 1만2천원

 

일본에서 먹는 우동을 떠올리게 하는 곳. 연남동 끄트머리에 있어 지나치기 쉽지만 언제나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우삼겹과 무, 생강, 온천달걀, 김, 시소잎, 쯔유로 맛을 낸 고보니꾸붓가케와 명란젓, 마요네즈, 명란토핑, 반숙계란튀김으로 마무리한 멘타이코붓가케가 냉우동 대표 메뉴.

ADD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81

TEL 3141-4866

 

우동카덴

  • 에비텐 붓카케우동 9천원

정호영 셰프의 우동카덴. 웬만해선 실패가 없다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이기도 하다. 대표 메뉴는 야마카케 우동과 에비텐 붓카케 우동. 야마카케 우동은 우동면을 삶은 후 바로 차가운 물에 헹군 후 시원한 쯔유를 부어 곱게 간 마와 달걀 노른자를 얹어 먹는 우동이다. 위를 보호하면서 소화를 돕는 마가 더해져 밀가루를 먹은 후 더부룩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딱이다. 에비텐 붓카케 우동은 시원한 쯔유를 부은 후 바로 튀겨낸 대하와 곱게 간 무, 생강, 파 등을 얹어먹는 우동. 새우의 바삭함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뜨거운 새우를 차가운 쯔유에 적셔 먹으면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ADD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1F

TEL 3142-6362

 

Editor 류창희 

Trackback from your site.

인기기사

G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