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셀피 필살기

앤스타일러들은 여행 갈 때 꼭 하나만 가져가라면 뭘 가져갈까? 그들의 범상치 않은 바캉스 필살기.

음료 전용 미니 튜브 & 네일 스티커
by 최유경 @yooyooamy

휴양지에서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소소한 아이템들을 잘 챙겨가요. 이번 바캉스에는 시원한 맥주잔을 수영장 물 위에 동동 띄울 수 있는 파인애플 모양의 음료 전용 미니 튜브, 매일매일 다른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를 일순위로 챙길 거예요.

 

 

레이스 커버업 원피스
by 최혜림 @lavie_rim

유일하게 노출이 허락되는 휴양지이지만 우리 맘들은 쉽지 않죠. 수영복 하나만 입기엔 몸매도, 자신감도 허락하지 않으니까요. 이럴 땐 수영복 위에 레이어링할 ‘커버업’ 아이템이 아주 유용해요. 속이 훤히 비치는 화이트 레이스가 고급스러운 원피스는 낮에는 수영복 위 커버업으로 밤에는 슬립 원피스 위에 덧입어 근사한 리조트 클럽 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컬러풀 볼드 네크리스
by 이혜인 @_inblare

후줄근한 티셔츠를 입더라도 포인트 액세서리 하나면 스타일이 사는 법이죠. 특히 컬러풀하고 익살스러운 액세서리를 추천해요. 그중에서도 컬러풀한 볼드 네크리스는 시티, 비치, 크루즈 등 모든 휴양지에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이죠.

 

스트로햇 & 유니크 프레임 선글라스
by 이주희 @aav_cholelee

스트로햇과 선글라스는 바캉스 스타일링을 위한 최고의 궁합이죠. 스트로햇은 돌돌 말아 캐리어 안에 넣어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을 정도로 유연한 소재를, 챙 각도가 살짝 아래로 떨어져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디자인을 선호해요.

51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