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겐 놀이기구 엄마에겐 힙업 운동

30대를 넘어서면서 예전과 다른 핏 감의 청바지와 펜슬 스커트 때문에 스타일을 포기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한 영상. 엄마 껌딱지인 아이와 놀이도 할 수 있고 운동으로 힙업도 되는 홈트를 소개할게요! 1회 15회씩 3세트! 일주일만 꾸준히 해도 탱탱하게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들 수 있어요~

 

How To

1. 아이와 마주본 채로 아이를 골반 위에 올려주세요.

 

2. 그대로 천장을 보고 눕습니다.

 

3. 무릎을 삼각형으로 세우고 아이가 골반 위치에 올라가도록 합니다.

 

4. 아이의 손을 잡습니다.

 

5. 엉덩이에 힘을 준 뒤 천천히 들어 올렸다가 내립니다.

 

POINT

1. 힙을 올릴 때 괄약근에 힘을 주면 더 효과적이에요!

 

2. 마지막 횟수에 엉덩이를 내리지 않고 5초 정도 홀딩하면 더 효과적이에요.

 

자 그럼, 김사과와 함께 시작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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