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을 추천해요

요모조모 살펴보고, 제대로 알고 사자. 패션 에디터가 추천하는 이달의 핫 아이템.

BURBERRY
클래식 마니아를 위한 뉴 백

클래식 백은 잊혔다가도 어느새 다시 손이 가는 매력이 있다. 버버리 ‘DK88 컬렉션’의 톱핸들백 역시 클래식 마니아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영국 런던의 본사에서 디자인했고, 버버리의 트렌치코트 소재인 ‘개버딘’의 질감을 살린 가죽을 사용해 이탈리아에서 제작했다. 현재 버버리를 이끄는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버버리 역사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소재로 백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했고, 그 결과 유행 타지 않는 우아한 클래식 백이 완성됐다.


 

 

ETRO
등산화 스트랩의 다양한 활약

등산화에 주로 쓰이는 익숙한 스트링 스트랩으로 글래디에이터 슈즈를 완성했다. 에트로에서 선보인 ‘스트링 레더 샌들’이다. 이번 2017 S/S 시즌 에트로는 페르시안 무드가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인데, 단조롭지 않고 현대적인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등산용 스트링 스트랩을 이용한 것. 세 개의 메탈 버클까지 더해 화려한 느낌을 준다.


 

 

PRADA
밖으로 나온 라벨 숄더백

안감에 박혀있는 블루 태그를 밖으로 꺼내 장식처럼 사용한 ‘에티켓’ 숄더백. 심플한 직사각형 모양에 실버 스터드 장식과 자석 잠금 장치가 있어 열고 닫기 편하다. 모든 에티켓 가방의 내부는 브랜드의 블루 라벨을 떠올리는 파스텔 블루 톤의 안감을 사용해 통일감을 더했고, 소가죽과 타조 가죽, 나일론 등 가볍고 내구성 강한 소재가 접목된 것이 특징.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